top of page
Writer's pictureBoyoung Seong

단기사역 3/15(금)-23(토)




2024년 첫번째 단기사역입니다. 아래 기도제목을 읽고 기억하시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기도

(1) 이민가방 2개 가득 각 지역에 계신 선생님들께서 요청하신 물건들과 음식들 그리고 학생들을 위한 선물로 가득 채웠습니다. 위로와 격려가 되길 기도합니다.

(2) C지역과 T지역에서 사역하시는 선생님들의 사역을 돕기 위한 헌금과 학생 12명을 위한 장학금도 따로 준비했습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이 역시 힘이 되길 기도합니다.

(3) 이번 일정으로 방문하는 2곳이 모두 현재 라마단 기간입니다. 세계적으로 종교갈등이 매우 심화되어 있는 상황인 것을 모두 아실 것입니다. 전갱과 갈등이 그치도록, 이슬람의 영혼들이 그리스도를 만나 구원에 이르도록 기도해 주세요.

(4) 저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특별히 각 국에 입국하는 과정이 순탄하도록, 야간에 택시 이동이 안전하도록, 질병에 걸리거나 아프지 않고 건강한 모습으로 사역을 마치고 돌아오도록, 가는 곳마다 위로와 평강와 복음을 전하는 걸음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C지역을 위한 기도

(1) 이곳에는 여전히 전기와 인터넷 공급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그곳에서 T**d 선생님께서 전산 컴퓨터 사역을 하시는데 어려움이 많다고 하십니다.

(2) 또 이 지역은 의료문제로 고통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먼저, 새로 합류한 선교사 가정에 13개월짜리 아기 C군이 끓는 물에 화상을 입어 몸의 30%를 심하게 다쳤습니다. 의료시설이 모자라 진통제도 없이 3일간 의료수송을 기다리던 중에 부모님 선교사님들과 아이가 모두 코로나에 걸렸습니다. 현재 아이는 남아공으로 이송되었고, 상태가 심각하다고 합니다.

(3) 현지인 이웃 S 가족은 큰 오토바이 사고를 당해 아버지는 팔이 으스러지고, 아들은 손가락이 부러졌습니다. 긴급수술이 필요하지만 의료시설이 없어 곧 진료와 수술을 위해 프랑스로 떠나야 합니다.

(4) 선생님께서 살피시는 가정의 딸 Z는 어려서부터 다리 길이가 달라 많은 수술을 받았습니다. 최근 다시 문제가 생겨 엄마와 딸이 미국으로 와서 치료법을 찾고 있습니다.

(5) 선생님의 막내 딸 HN가 며칠전 말라리아에 걸려 고열, 두통, 구토로 고생했습니다. 한달전에도 걸렸었고, 7살 딸이 벌써 5번째 말라리아에 걸린 것입니다. 최근 4번은 지난 7개월 안에 발생했습니다. 이런 경우는 말라리아가 간으로 침투해서 그곳에 남아 계속 발병하는 것인데 평생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주님의 손길로 치료하시도로 기도해 주세요.


*T지역을 위한 기도

(1)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 10명, 영어 수준이 높아 이번 학기 수업은 쉬지만 현지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 1명, 미국 현지 고등학교에 등록해서 다니고 있는 학생 1명 - 현재 12명의 MK들을 DW MK School을 통해 돌보고 있습니다. 저를 삼촌이라고 불러주는 친구들입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짧게 찾아가 밥 한끼 사주는 정도입니다. 이 작은 걸음이 우리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면 좋겠습니다.

(2) 현지에는 DW에서 파송한 박** 선생님이 계십니다. 현재 비지니스 사역 준비중입니다. 현지에서 종교적 차별 속에 어렵게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을 돕기 위한 카페 사역입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24/2024 #godeepandwide

12 views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